-
[내돈내산 맛집] 문래동 리버타운버거 (아메리칸 버거위크 2023)내돈내산맛집 2023. 6. 6. 12:06반응형
미국육류수출협회에서 진행하는 아메리칸 버거위크 2023이 진행중이다.
2023 아메리칸 버거위크 – 아메리칸미트스토리 (americanmeat.co.kr)
혜택을 대략적으로 요약하면, 행사점에서 포장, 식사 시 지정 메뉴 20% 할인, 배민1 주문 시 배달팁 2000원 할인, 매장 식사, 포장 주문 시 하인즈 케첩 선착순 증정 등이 있겠다. 늘 이런 행사는 서울의 힙한 장소들에서만 진행했었는데, 어쩐 일인지 문래동에서, 그것도 구석진 곳에 있는 리버타운버거에서도 진행한다는 것이었다. 마침 퇴근도 일찍 하는 날이어서 포장으로 주문해 집에서 먹어보았다.
포장은 깔끔하게 되어 있다. 가운데 하인츠 케첩이.
일반적으로 구입하는 사이즈에 비해 미니하고 귀여운 케찹. 그래도 저정도면 집에서 가히 몇 달은 먹는다.
두 장의 패티, 치즈, 그리고 볶은 양파가 들어갔다. 피클도 있고. 전형적인 더블치즈버거의 고급판!
이미 이전에도 사다먹은 적 있었지만, 꽤 고급스럽고 맛있는 버거이다. 촉촉하고 진한 패티, 부드러운 번, 그리고 진한 치즈의 맛이 어우러진 좋은 버거다.
와이프는 야채와의 밸런스가 좋고, 크기가 크지 않은 버거를 선호해서 리버타운 스페셜 버거를 픽.
베이컨과 할라피뇨의 맛이 지배적이지만 탄탄한 기본기덕에 뭐 하나 부족한 것 없이 아주 진하고 맛있는 버거라고 생각했다. 개인적으로도 밸런스 잡힌 버거를 좋아해서 야채가 들어있는 편이 더 좋다고 봄. 물론 그럼에도 결국에는 고기 많은 버거를 시키게 되지만...
버거도 맛있지만 프렌치프라이도 바삭하니 맛있었다.
행사는 21일까지 2주나 남았으므로 집 근처에 대상 지점이 있다면 한번 들러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20% 할인에 하인츠케찹까지 받으면 무조건 이득일 수 밖에. 끝나기 전에 다른 가게를 한번 더 들러보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