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내돈내산 맛집] 맥도날드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버거
    내돈내산맛집 2023. 7. 13. 21:06
    반응형

    버거는 늘 옳다. 사실 삼시세끼 버거를 먹으라면 아마도 며칠은 충분히 먹을 수 있지 않을까. 최근 진도 대파를 이용한 맥도날드의 버거가 나왔다는 소식을 들으니, 이건 꼭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나는 파도 좋아하고, 심지어 크림 크로켓이라니. 그걸 또 버거로 만들어? 이건 놀랍지 않은가. 마침 혼자 저녁을 먹어야 하는 날이어서 여행 책을 한권 챙기고 바로 근처 맥도날드로 향했다.

     

    세-트

    요즘 맥도날드는 자리에 앉아잇으면 가져다주더라. 버거는 늘 세트가 기본이다. 콜라는 제로로 주문.

     

    오픈샷

    오 생각보다 소스가 꽤 많다. 파 냄새가 훅 끼쳐오고, 소스는 꽤 단 편. 크게 한 입.

    퍼런 크로켓의 속이 버인다.

    일단 이름답게 파맛이 꽤 세게 난다. 그리고 소스는 정말 파 특유의 달고 매운 맛을 잘 재연한 듯. 다만 좀 더 뜨거운 상태로 받았다면 훨씬 맛있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 소스는 처음에는 달았는데 먹다보니 단맛뿐만 아니라 다른 맛까지 충만한 굉장히 자극적인 소스였다. 그리고 패티가 좀 더 맛이 세다면 맛이 좀 더 어울릴듯? 어쨌거나 한 끼 떼우기에 부족함은 없는 맛이었다.

     

    7~9월은 여행을 피하는 것이 좋다 ㅋㅋㅋ

    ... 근데 그때 아니면 여행을 못가는 나는 어쩌나.

     

    어쨌든 꽤 맛있는 버거니 충분히 시도해볼만한 가치가 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